처음 가 본 제주도 비양도 배시간과 배타는곳

제주도 비양도 배시간과 비양도배타는곳

"봄날" 촬영지로도 유명한 비양도여행을 다녀왔어요~^^
조인성과 고은정이 나온것 만 기억나고 줄거리는 다 잊었네요  ㅎ.ㅎ.ㅎ

제주도 안 가본 곳이 없다고 자신하는 저 @제주길잡이 협재 해수욕장에서 바라보는
비양도를 볼때마다, 저 섬은 어떻게 생겼을까?? 궁금해 하다 이번 연휴 다녀 왔답니다.
저랑 같이 따뜻한 봄날 함께 떠나 볼까요? 비양도로 휘리릭~~








참고로 비양도가는 방법은 한림항찾으세요~~  한림항매표소에서 매표를 하시면 됩니다.
제주도 한림항에 위치한 비양도 도선 대합실입니다.안에 제주도 관광 안내소도 있습니다.
잠시 기다리는 동안 2층 북&갤러리를 올라가 봤습니다 그런데 마침 오늘은 
문을 열려 있지 않네요 아쉬워요, 열려 있었다면 차나 한잔하는 여유를 부려 볼텐데~~
그래서 옥상에서 한림항을 그리고 멀리 비양도를 바라보며 기대하고 설레였답니다.






먼저 비양도 배시간과 요금부터 알아 볼까요?
다음은 가장 중요한 제주도 비양도 배편과 배시간, 요금입니다.
한림에서 떠나는 첫배가 9시에 있네요~~다음은 12시, 오후 3시 하루 세차례^^ 
도착시간을 보니...음.. 한 14분이면 비양도에 도착 하네요~^^
가격은 대인편도 3000원, 왕복6000원이네요^^소인은 편도1800원, 왕복 3600원이네요^^ 
더 궁금하신게 있다면, 한림항 대합실 064-796-7522로 문의해주세요~~^^






짜~~잔!!  비양도를 오고 가는 배예요~~^^제 기대보다 좀 작긴한데....음...오히려 정감가고 좋네요~~^^  정원이 50명이래요^^  통통통통 선장님 말씀이 비양도에 가구가 70채가 
있는데 빈집이 많아 실제로 그중에 50가구 밖에 사람이 살고 있다 하시네요.




드디어 출발~~!!작은 배가 시원히 파도를 가르며 비양도로 가고 있네요^^
푸른바다 푸른하늘~~^^협재해수욕장에서 보이던 작은 섬이 점점 내눈에 커져가고 있어요
이쯤해서 제가 타고온 비양호를 잠깐 보실까요? 깔끔한 내부공간입니다.
좀 좁아 보이지만 tv도 있네요^^대부분의 사람들이 밖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아요^^ 
저도 따라 밖으로~~~~^^



배가 드디어 한림항을 빠져 나갑니다 그런데 지금 한림항은 한창 공사중입니다
그리고 제주도 모든 항을 빠져나갈때 반드시 있는 등대 어찌 색깔도 모두 빨강색입니다.
통통배, 등대 바다냄새 정말 이런 풍경은 늘 제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. 





출발 여기저기 둘러봅니다. 처음에는 멀리 비양도가 보이더니 금방 정말 금방 
드디어 비양도에 도착했습니다. 14분만에 도착해서 조금 아쉬우면서도 좋네요^^
가깝고도 먼 섬 제주도 비양도^^ 이제 첫발을 디딥니다   아우~~ 이쁘당^^










다음 포스팅은 숨겨진 비양도의 속살을 보여 드리겠습니다^^
멋지고 아름다운 섬, 비양도 꼭 추천 해 드리고 싶네요^^

그리고 비양도 파노라마 사진 하나 올리니 크게 보실수 있다면 좋겠네요~~
지금까지 바른 제주도여행정보를 위해 @제주길잡이가 알려 드렸습니다.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: )

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!

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